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설비품질 검사 보고서

  • 출시 시간:2024-03-24 18:58:50
  • 핵심어:

  • 페이지 뷰:74
  • 빠른 설명:

    베 키스 필드,업무 책임자는 차량 상황과 작업 인원을 순찰해야 하는 것 외에 지형 환경, 강하가 안전 기술 조치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또는 사전에 제정한 업무 방안을 살펴야 한다.만약 출입이 있으면 상응하는 승강기 조치를 제정해야

기사 내용

업무 책임자는 차량 상황과 작업 인원을 순찰해야 하는 것 외에 지형 환경, 강하가 안전 기술 조치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또는 사전에 제정한 업무 방안을 살펴야 한다.만약 출입이 있으면 상응하는 승강기 조치를 제정해야만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삼마스트승강기: 조의 마스트기둥지지작업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구조가 단마스트기둥식플랫폼과 같으며 초대형적재중량과 다립주승강기의 작업안정성을 갖고있다.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베를린 숀 버그문제의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리터 버튼을 눌렀을 때 전기 상자 안에 & ldquo;다닥다닥 소리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거나 제한된 높이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

승강기는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것으로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구조가 치밀하며 이동이 편리하고 승강 플랫폼이 평온하며 적용 장소: 공장 호텔, 역 백화점, 공항, 경기장 등이다.

두 번째 단계는 받침대를 열고 받침대를 모두 베젤 위치로 열고 튼튼한 바닥에 지탱해야 하며 필요할 때 침목을 사용하여 받침대를 수평으로 조절할 수 있다.


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설비품질 검사 보고서



  

주의사항은 조정강선을 바꿀 때 먼저 반원두볼트를 비틀어 옮기는 너트가 힘있는 볼트와 함께 구르도록 해야 하며 옮기는 너트가 위아래로 너무 많이 움직여 기타 부재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낙하 승강기 플랫폼의 보험 와이어 로프는 완전히 교체된 후 처음부터 레버의 위치를 이동하여 초고한도 위치의 용도에 도달한다.낙하산 승강기 플랫폼의 위치 제한 스위치는 정기적인 검사 직업을 잘 해야 하며, 일단 손해를 보면 직업을 바꾸거나 수리해야 한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GB- 규정에 따라 엄격해야 한다.

전면 품질 보증시간 후에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문제의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리터 버튼을 눌렀을 때 전기 상자 안에 & ldquo;다닥다닥 소리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거나 제한된 높이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

안전조치를 하지 않은 동일한 부위에서 동시에 상하 교차 작업을 엄금한다.


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설비품질 검사 보고서



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는 승강기를 사용했는데 한동안 사용하면 사용하기 어려운데, 너는 원인을 아니?이는 승강기를 한동안 사용한후 정비를 진행해야 하기때문이다. 다음은 승강기를 정비하는 과정을 살펴보자. ()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려면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믿음직 스 럽 다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고객의 실제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전문 이동식 승강기 공장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안전조치를 하지 않은 동일한 부위에서 동시에 상하 교차 작업을 엄금한다.

베 키스 필드둘째, 빈번한 전압 불안정은 동력 유닛 모터를 직접 태울 수 있다. 모터 소각으로 인한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압력이 순간적으로 낮아질 수 있다. 만약 설비에 오버플로우 밸브나 방폭 밸브 등 안전 설비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승강 설비가 추락하여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동시에 새로운 동력 유닛을 교체하는 것도 일정한 비용이 필요하다.

의 유압 시스템에서 불순물이 스며들면 어떻게 합니까?

단계, 시운전,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베 키스 필드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 승강기 아래 전기상자에 있는 “오름 ”버튼을 누르고 정격 높이의 분의 위치로 올라갈 때 디스크 상자에 있는 & ldquo를 누릅니다.중지 ”버튼, 액체 압력 파이프 라인, 각 커넥터 및 전기 회로의 누출 및 스크래치, 압력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승강기가 수직으로 수직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보장한 후에야 승강기의 큰 높이로 올라갈 수 있다.


베키스필드기타 제품 정보
  • 루청전동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시장 변동성의 원인

    루청전동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시장 변동성의 원인

  • 루청유압 승강기투자 시장은 무엇입니까

    루청유압 승강기투자 시장은 무엇입니까

  • 커스 린하우젠고정 승차교 구매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

    커스 린하우젠고정 승차교 구매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

  • 뉴 올 리 언 스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산업이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뉴 올 리 언 스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산업이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 시냇물 호수이동식 기계 등차교뜨거운 시장

    시냇물 호수이동식 기계 등차교뜨거운 시장

  • 제노바건설 현장에서 승강기를 시공하다.나쁜 영향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제노바건설 현장에서 승강기를 시공하다.나쁜 영향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 요도소형 엘리베이터 2층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

    요도소형 엘리베이터 2층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

  • 쿠 투 노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품질 검사 방법

    쿠 투 노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품질 검사 방법

  • 신속한:알림: 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설비품질 검사 보고서 정보는 당사의 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설비품질 검사 보고서, 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설비품질 검사 보고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설비품질 검사 보고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설비품질 검사 보고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설비품질 검사 보고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