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키스 필드유압 실린더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 출시 시간:2024-03-24 18:58:50
  • 핵심어:

  • 페이지 뷰:305
  • 빠른 설명:

    베 키스 필드,유압승강플랫폼이 작업할 때 적재량은 그의 규정된 적재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일정한 높이로 올라가면 제고된 물체의 질량이 클수록 흔들림도 커진다.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

기사 내용

유압승강플랫폼이 작업할 때 적재량은 그의 규정된 적재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일정한 높이로 올라가면 제고된 물체의 질량이 클수록 흔들림도 커진다.

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일으킨다.

베 키스 필드유압승강화물사다리에 대한 료해는 모두가 비교적 익숙히 알고있을수도 있다. 그것은 건축고층간의 수직화물운수에 널리 사용되는 설비로서 승강이 평온하고 적재량이 중대한 등 특점이 있으며 엘레베터의 사용환경과 설치환경에 따라 부동한 배치를 선택할수 있어 더욱 좋은 효과를 거둘수 있다. 유압승강화물사다리의 유압계통의 특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가?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

아 레 플 라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베 키스 필드유압식 승강 플랫폼,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그러므로 유압관로부선에서는 될수록 사곡선을 피하고 제때에 카드커버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베 키스 필드유압 실린더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베 키스 필드승강대 유압소,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오일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다.장기간 사용하면 실린더중의 밀봉코일이 마모되고 실린더벽의 간극이 너무 커서 기름이 새게 되여 액압화물사다리가 자연히 내려가게 되므로 즉시 밀봉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순위.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고 맥스 하중의 집중 하중을 작업대 주변 mm 떨어진 어느 한 위치에 놓으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베 키스 필드유압 실린더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다음은 우리가 아래에서 여러분을 위해 분석해보겠습니다. 편집장이 시장에 대한 조사와 이해에 따르면, 인근 설비 철근과 편리하게 연결되는 주제 활동 뒤집기 갈고리,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승강 플랫폼의 착륙을 피하는 안전 보호 유압대, 스테인리스 강판 안전성 보호망,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 만방향 볼 강철 구슬 찬장 테이블.

화물의 적재량은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준다.승강 플랫폼에 도달하여 화물을 운송하는 좋은 값은 속도이며, 품질이 견고하며, 가격대가 우대된다.

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오일 실린더의 직선 운행은 전동 체인을 당겨 테이블의 승강을 이끌고 작업을 완성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보급된 화물 사다리 형식이다. 그 장점은 승강 높이가 포크식 승강기보다 더 높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유지보수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베 키스 필드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베키스필드기타 제품 정보
  • 푸마이실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기능 및 출력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푸마이실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기능 및 출력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푸마이실전동 유압 승강기가 많다.산업에 집중

    푸마이실전동 유압 승강기가 많다.산업에 집중

  • 푸마이실유압 승강 플랫폼 차시장 활동

    푸마이실유압 승강 플랫폼 차시장 활동

  • 안휘컨테이너 승차교천연가스 공급 보증 제공

    안휘컨테이너 승차교천연가스 공급 보증 제공

  • 랑 방 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업계 가격 정책

    랑 방 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업계 가격 정책

  • 프로 프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품질 검사 방법

    프로 프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품질 검사 방법

  • 런던강성 체인 리프트삶의 과학적 방법에 저항하는 방법

    런던강성 체인 리프트삶의 과학적 방법에 저항하는 방법

  • 고야소형 수직 엘리베이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고야소형 수직 엘리베이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 신속한:알림: 베 키스 필드유압 실린더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정보는 당사의 베 키스 필드유압 실린더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베 키스 필드유압 실린더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 키스 필드유압 실린더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 키스 필드유압 실린더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 키스 필드유압 실린더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