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키스 필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 출시 시간:2024-03-23 18:31:23
  • 핵심어:

  • 페이지 뷰:335
  • 빠른 설명:

    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

기사 내용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단방향 밸브가 손상되었는데, 문제가 생기면 부분적으로 환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 새로 바꾸면 된다.

베 키스 필드오버플로우 밸브 압력이 낮아서 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부하에서 오일 위치를 너무 낮게 조정하고, 오일 펌프가 흡공하여 유압 오일을 가득 채워 흡유 여과를 막고,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헤 타 페전기 기계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핵심 부위에 속하며, 전기 기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유압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는 수명의 절반에 해당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을까?오늘 편집장은 사용자에게 공유합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장기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며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작업장의 청결을 확보한다. 예를 들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를 분해하고,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교체할 때, 즉시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외부에 오랫동안 교체해서는 안 된다. 먼지 등이 오일 파이프 이음매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도로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만약 정말 급한 일이 있어 제때에 교체할 수 없는 경우, 깨끗한 밀봉지나 감는 막 등으로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잘 포장해도 장물이 들어오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따라서 케이블은 인장 강도가 충분해야 합니다.현재 시장에는 이미 자승식 편평 복합 엘리베이터 모니터링 전용 케이블이 있는데, 이 케이블은 비디오 동축 케이블, 전원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과 강철 교수선을 하나로 복합하여 편평한 띠 모양의 케이블을 만든다. 이렇게 하면 전체 케이블의 당김은 와이어 로프가 감당한다. 당김 저항 강도가 매우 좋다. 엘리베이터 운행 중 중력 원인으로 신호 케이블을 끊지 않는다.

우세 적 자질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정확한 시공 승강기 장소 검사는 우선 기초적인 곳에 물이 고였는지, 접지의 시스템이 요구에 부합하는지 살펴봐야 한다.이 선반의 구조 볼트의 단단함이 어떤지,베 키스 필드실내 유압 승강대, 용접봉에 균열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우리는 설명서에 따라 설치해야 한다.기계 전동에서 그는 개방식과 폐쇄식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그럼요. 승강기도 안전장치가 많아요.

승강 무대는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필요에 따라 계단형, 다경, 다층차계단으로 결합하여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스케줄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할 수 있다. 풍부한 무대 다기능 효과 신축무대는 회당, 영화관 다기능청,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등의 설비에 적응하고 신축무대는 효과적인 안내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적고 운행, 평온, 속도 변화가 없다.동기화 장치, 전동은 저속 큰 비틀림 구동 장치를 사용하며, 신축 과정 중 평행,베 키스 필드3톤 유압 승강대, 자유자재, 신축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자동으로 보평 무대 승강기 응용 및 특징 회전 무대는 승강,베 키스 필드유압 승강대 플랫폼, 회전 경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상호 잠금, 여정 스위치, 기계 위치 제한, 유압 폭발 방지 등 보호 조치를 채택한다.무대,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의 무대 승강기 특징: 유압 승강 무대 구조가 치밀하고 안정적이며 고주파 연속 운행에 적응할 수 있다.


베 키스 필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부품, 포축 오일 상자에 새로운 오일 흡입기, 깨끗한 샤프트 오일을 설치;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작업 원가발견은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인데,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되는 것이다.

오늘날 사회에서 & ldquo;브랜드 ”바로 무형의 자산으로서 제품은 브랜드만 있으면 일정한 지명도가 있게 되고 응집력과 확산력이 있게 된다.

피면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비나 눈 등 날씨를 만나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중지하여 회로 단락 현상이 발생하여 누전 감전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비전문인원은 액압승강플랫폼과 같은 전기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여 사고를 발견하는 것을 엄금하며 사사로이 분해하여 원인을 제거하는 것을 상관할 수 없으며, 즉시 생산업체가 수리를 보고하고 사고현상을 고지하며, 생산업체가 지도하여 수리를 완료하거나 생산업체가 사람을 파견하여 수리하게 한다;가전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는 것을 절대 삼가라!

베 키스 필드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승강기 접이식 울타리와 바구니는 기초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지각 볼트를 잘 설치합니다.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실 층면에 설치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철을 깔고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면을 감소시켜야 합니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수동 유압 플랫폼 개요: 수동 유압 플랫폼은 소형 승강 기계 플랫폼으로 주로 작은 범위의 승강, 물품의 상승 이동, 배치에 사용되며 소형 귀중품을 운반하는 데도 사용된다.제품의 외관이 대범하고 아름다우며 구조가 견고하고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음직하며 성능과 사용수명은 이미 동등한 설비선진수준에 이르렀다.현재 시장의 주류는 유압 구동 승강이다. 부피가 작고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물류 운송, 창고 관리, 도서관, 슈퍼마켓, 일반 소형 설비 제조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로를 소통시키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한다.


베키스필드기타 제품 정보
  • 얼롄하오터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고장분석 및 개선

    얼롄하오터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고장분석 및 개선

  • 얼롄하오터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여러 가지 부식 방지 방법이 있습니다.

    얼롄하오터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여러 가지 부식 방지 방법이 있습니다.

  • 얼롄하오터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프로세스 단계 소개

    얼롄하오터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프로세스 단계 소개

  • 안국차량 승차교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안국차량 승차교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마르세유.등차교 유압 고정식원하는 효율성을 달성하는 방법

    마르세유.등차교 유압 고정식원하는 효율성을 달성하는 방법

  • 두 이 스 버그유압 대형 승강 플랫폼시대가 변하고 있는 지금의 발전 전망은 좋은가?

    두 이 스 버그유압 대형 승강 플랫폼시대가 변하고 있는 지금의 발전 전망은 좋은가?

  • 오 펜 바 흐가위바위보 자전거 승강기중국 산업 발전 현황

    오 펜 바 흐가위바위보 자전거 승강기중국 산업 발전 현황

  • 항구소형 별장 엘리베이터경제는 점차 디지털에 가까워집니다.

    항구소형 별장 엘리베이터경제는 점차 디지털에 가까워집니다.

  • 신속한:알림: 베 키스 필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정보는 당사의 베 키스 필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베 키스 필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 키스 필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 키스 필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 키스 필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